미니배열 키보드를 구매하려고합니다.

상점 게시판 QNA 미니배열 키보드를 구매하려고합니다.

이 게시글은 1개 답변과 2명 참여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괴수가면에 의해 3 년, 9 월 전에 업데이트 됐습니다.

2 글 보임 - 1 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글쓴이
  • #12769

    quswlsgud
    Participant

    여러곳에 문의해본 결과 괴수가면님 스토어가면 pcb기판부터 해서 여러가지를 구매해서 조립 후 사용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키알못이라 무슨소리인지 잘 모르겠네요..

    b.face pcb기판의 옵션을 모두 예로 하면 스위치만 솔더링 해서 사용하면 되나요?

    b.face에 호환되는 하우징을 이 스토어에서 팔고 계신가요? b.face기판은 방향키가 있나요? 있다면 어떤키인가요?

    fn과 조합하여 방향키, home del end등의 키를 즉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키맵핑..?이라는 것을 통해 제가 방향키를 설정 할 수 있나요?

     

    이 곳에서 한번에 구매하려면 무엇무엇을 구매해야하나요..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2774

    괴수가면
    Keymaster

    납땜 옵션이 있는 기판은 모든 옵션을 선택해도 다이오드를 납땜해줘야합니다. 대신, SMT 기판은 모든 소자가 납땜되어있어 스위치만 납땜해주면 됩니다.

    SMT PCB

    하우징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Bold Case (할인)

    b.face 에는 별도의 방향키는 없습니다. FN 키를 이용해서 방향키 등 기타 키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맵핑으로 원하는 위치에 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는 여기에 없어서 별도로 구입하셔야하고, 기판, 하우징, 스태빌 을 구입하시면 완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럼 ^^

2 글 보임 - 1 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게시판 ‘QNA’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